
딸로 청자몽잡티세럼,’글로우픽 선정’ 16주 연속 1위 선정
딸로 청자몽 맑은피부 잡티세럼이 ‘글로우픽 브라이트닝 에센스 부분’에서 16주 연속 1위를 달성했다. 딸로 청자몽 잡티세럼은
딸로 청자몽 맑은피부 잡티세럼이 ‘글로우픽 브라이트닝 에센스 부분’에서 16주 연속 1위를 달성했다. 딸로 청자몽 잡티세럼은
‘딸로(TALLO)’가 12월부터 HDC 신라아이파크면세점에 입점 및 판매를 개시하였다. ‘딸로’는 ‘신선한 자연의 에너지를 담아 피부에 생명력을
클린&비건 뷰티 브랜드 ‘딸로(TALLO)’가 3월 신라면세점 온라인몰에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이번 입점으로 신라면세점 온라인에서 ▲딸로
닥터시드가 9월 3일 서울 강남구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뷰티(천연샴푸) 부문에 선정됐다. 닥터시드의
헤어케어 브랜드 닥터시드(Dr.SEED)가 싱가포르에 공식 진출했다. 닥터시드는 지난 8월BHG, Metro Department Store를 비롯한 싱가포르 주요
자연유래 성분 헤어케어 브랜드 ‘닥터시드(Dr.SEED)가 신제품 ‘닥터시드 솔루션 부스터’ 와디즈 앵콜 크라우드펀딩이 8541%의 달성률을 기록하며
사업자등록번호 : 695-88-03477
대표이사 : 박종욱 I 주소 :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35, 1동 16F
Copyright ⓒ 2025 BRYZE Co.,Ltd. All rights reserved.